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유니팬(이하 "회사또는 유니팬이라고 합니다)이 인터넷 사이트(www.manizoa.com)를 통하여 제공하는 회원 서비스 및 기타 정보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이용자)간의 
권리와 의무책임 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고회원자격별, 회원 간, 모든 행위에 대한 상황을 규정함으로써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고 회원과 회사 간, 상호 이익과 공동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 명시효력 및 변경
1)회사는 이 약관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와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인터넷 사이트(www.manizoa.com)화면에 게시합니다.
2)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 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 일자 전 일까지 위 1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3)이 약관은 회사와 회원 간성립되는 서비스 이용 계약의 기본 약정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 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회원이 이러한 개별 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개별 약관의 변경에 관해서는 위 1항을 준용합니다.
 
제 3조 관련 법령과의 관계
1)이 약관 또는 개별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전자거래기본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 관례에 의합니다.
2)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예시 공급서표시 광고반품배송 등 통신판매에 관한 규정전자거래기본법 (예시 소비자 보호에 관한 규정소비자
기본 법 (예시 사업자의 의무에 관한 규정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예시 물품 상세 설명에 관련한 표시기재 사항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예시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규정)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관련 법령 위반에 대한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3)이 약관의 적용 부분과 위 2항의 관련 법률이 경합되는 사항이 발생되는 경우에는 위 2항의 법률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회원 서비스 회사가 회원에게 인터넷 사이트(www.manizoa.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비즈니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2)기타 정보 서비스 회원 서비스 외에 회사가 회원에게 인터넷 사이트(www.manizoa.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각종 정보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 5조 용어의 정의
1)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마니조아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 사 : ()유니팬을 말합니다.
회 원 이 약관을 승인하고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여 회사로부터 아이디와 등록번호를 부여 받은 사람을 회원이라 합니다.
등록번호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가 규정한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직접 입력설정하여 회사 시스템에 등록한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비밀번호(Password)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 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자숫자특수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게시판 명칭형태위치와 관계없이 회원 및 이용자에게 공개할 목적으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이하 "게시물"이라 합니다)를 회원이 게재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 상의 
가상 공간입니다.
자격해지 본 약관 및 회사와의 계약을 위반하는 행위로 인해 회사로부터 회원 자격을 박탈 당하는 것을 말합니다. 
회원탈퇴 본인 스스로 회원의 자격권리의무를 포기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 용 자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을 말합니다.
관 리 자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을 말합니다.
구매확정 구매자가 거래에 대하여 구매 종료(구매 확정반품교환)의 의사표시를 해야 하는 기간으로물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되는 날(설치 상품 등, 물품 수령일을 확인할 수 없을 때는 발송 완료일로부터 21일이 되는 날을 물품 수령일로 간주하고 그로부터 7일이 되는 날)을 말합니다.
게 시 물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 상에 게시한 부호문자음성 형태의 글사진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상 품 평 상품 구매 후 해당 상품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기록한 글이미지영상물 등의 게재물을 말합니다.
영 업 일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날로토요일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을 제외한 날을 말합니다.
2)위 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 관행에 의합니다.
 
제 6조 적용 대상 및 범위
본 약관은 회사가 운영하는 "마니조아"에 등록된 모든 회원에게 적용되며회원의 나눔 및 수익 활동(비즈니스)에 대한 회사와의 계약과 함께 적용됩니다.
 
제 7조 서비스 이용 계약
1)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 계약(이하 "이용 계약"이라 한다.)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이 회원으로 등록해 회사로부터 이용이 승인되면 계약이 성립됩니다.
2)회원 등록은 실명으로 신청하여야 하며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회원으로 등록한 사람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3)회원의 아이디(ID)는 실명 1인 당, 1개의 아이디(ID)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4)회원이 이용 계약 종료 후 재등록하는 경우에는 이용 계약 종료 일로부터 6개월이 경과하여야 합니다.
 
제 8조 회원 자격 및 명칭
회원 자격은 부업회원”, “영업회원”, "사업회원"으로 나뉩니다.
1)부업회원 본업 외에 틈틈이 부업을 하고자 하는 회원입니다.
2)영업회원 : 판매영업 활동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 하는 회원입니다.
3)사업회원 :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제조 및 유통회사로 입점 판매를 할 수 있는 회원입니다.

제 9조 회원 등록 사항
1) "마니조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은 아래 사항을 온라인 등록 신청 양식에 필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①성 명
②아이디
③비밀번호
E-Mail
⑤연락처
⑥주 소
⑦소개자 아이디
⑧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2)회사는 위 1항의 필수기재항목 외에도 회원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 정보신제품 안내상품 광고기타 정보 제공 등에 대한 동의를 요청할 수 있으며서비스 이용 신청자는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이용 신청 및 승낙
1)회원은 회사가 정한 등록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 등록을 신청합니다.
2)회사는 전문신용정보업체를 통한 실명 확인 절차를 거쳐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아니하거나 사후에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만 19세 미만의 자가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②회사가 실명 확인 절차를 실시하여 회원의 실명이 아님을 확인한 경우
③이미 등록된 회원의 이름 및 전자 우편 주소 등의 정보가 동일한 경우
④타인 명의도용등록 내용 허위기재 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⑤회사에 의하여 이용 계약이 해지 된 날로부터 6개월 이내에 재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⑥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회원 자격 상실 후, 6개월이 경과하여 회사로부터 재등록 승낙을 얻은 경우는 예외)
⑦이전에 동일∙유사한 아이디 또는 다른 아이디를 통하여 부정한 사용을 한 이력이 있거나 의심되는 경우
⑧관련 법령에 위배 되거나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⑨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⑩기타 이 약관에 위배 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 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4)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이 경우 회사는 이용 신청자에게 승낙 유보의 사유와 승낙 가능 시기 또는 승낙에 필요한 추가 정보 요청기타 사항 등을 해당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로 통지합니다.
①시스템 점검 등기술 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②회사의 실명 확인 절차에서 실명 등록 신청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③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11조 이용 계약 종료
1)회원 또는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회원의 해지
①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다만회원은 해지 전 발생된 캐시백은 정해진 절차에 따라 전액 출금할 수 있고회원이 등록한 상품 정보는 전부 삭제됩니다.
②이용 계약 종료는 회원의 해지 의사가 회사에 전달된 시점으로 합니다.
③해지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 등록 절차와 관련 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등록할 수 있습니다부정한 목적으로 회원 탈퇴 후재등록을 신청하는 경우회사는 재등록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회사의 해지
①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E-Mail, 전화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 사유를 전하고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다만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 사유에 대한 의견 진술의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 약관 또는 회사와의 계약에서 정하고 있는 부적합한 상품을 판매하거나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 되는 물품 거래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타인의 권리나 명예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회원에게 파산·금치산·한정치산·회생·파산의 결정 또는 선고사망실종 선고해산부도 등정상적 서비스 이용을 불가능하게 하거나 곤란하게 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다만이 경우 회사는 이용 계약의 해지 대신 거래 안전 및 소비자 보호를 위해 회원 자격 정지서비스 이용 제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기타회원이 약관에 위배 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②회사의 해지 의사가 회원에게 도달한 때에 종료되나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오류로 인하여 회사가 해지 의사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회사가 홈페이지에 해지 의사를 공지하는 것으로 종료됩니다.
4)이용 계약이 종료되는 경우회사는 해당 회원의 잔여 캐시를 정산합니다.
5)이용 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 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2조 회원 정보 수집과 보호
1)회사는 이용 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 외에도 수집 목적 또는 이용 목적을 밝혀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습니다.
2)회사가 정보 수집을 위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는 경우회사는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목적제 3자에 대한 정보 제공 관련 사항(제공 받는 자제공 목적제공 정보의 내용)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하여야 하며회원은 정보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3)회원이 회사에게 정보를 제공할 경우사실대로 제공하여야 합니다.
4)회사는 아이디(ID) 등의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공개되는 정보를 제외하고는 회사가 수집한 회원 정보 수집 시 밝힌 수집 목적이용 목적원활한 서비스의 제공 및 제공 서비스 확대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5)회사는 회원의 정보 보호와 관리에 관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이 알 수 있도록 회원 서비스에 공개합니다.
6)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①수사 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적법한 절차에 따른 정보 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②회원이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③판매자 또는 배송 업체 등에게 거래 및 배송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주소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④구매가 성사된 때에 그 이행을 위해 필요한 경우와 구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반품교환환불취소 등을 위해 필요한 경우
⑤기타 관련 법령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제 13조 회원 정보 변경 및 보호
1)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상당한 기간 이내에 그 변경 사항을 수정하여야 하며, 이름아이디(ID) 등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2)회원 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는 해당 회원이 부담하며회사는 이에 대해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원 정보는 이용자의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4)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을 수립하고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합니다.
 
제 14조 아이디(ID) 및 비밀번호 관리
1)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대여할 수 없습니다.
2)회사의 행위에 의하지 아니한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양도대여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원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 3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고도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은 경우또는 이와 같은 사정을 회사에 통지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않은 경우회원이 
의무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손실이나 손해 등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5조 상품의 구매
회사의 모든 상품은 정회원만 구매할 수 있으며, 준회원이나 비회원은 정회원을 통해 구매하거나 정회원 자격을 획득해야만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 16조 대금 결제 및 수단
1)구매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상품을 주문한 후 일정 기간 내에 구매 대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회사는 당해 주문을 회원 동의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3)회사는 회원이 구매 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 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 권한을 가지고 있는 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 진행을 중지하거나확인이 불가한 해당 거래를 취소 또는 
환불보류 등을 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회원의 대금 지급에 법적기술적 문제가 발생하거나 회사가 예견하지 못한 장애(은행 통신망 장애 등)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결제 수단 변경을 요청하거나 잠정 결제 보류 혹은 
거부할 수 있습니다.
5)회원은 상품 구매에 대한 결제를 아래의 3가지 방법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①카드 결제 
②실시간 계좌 이체
③무통장 입급
 
제 17조 배송 및 거래 완료
1)배송 소요 기간은 입금이 확인된 날의 다음 날을 기산일로 하여 배송이 완료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공휴일과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하면 그 해당 기간은 배송 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2)배송과 관련하여 판매자와 구매자배송 업체등의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하면 관련 당사자 간 해결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다만 회사가 판매자인 경우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3)구매 확정 기간 내에 구매자가 구매 확정교환 또는 반품에 대한 의사표시가 없으면 회사는 해당 거래에 대하여 구매 확정의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다음 영업일에 자동 구매 확정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구매 확정 기간 내에 구매자가 실제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다면 구매자는 상품 미도착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청약 철회/반품/교환/환급
1)회원은 제품을 구매하였으나 제대로 수령 하지 못했거나 멸실훼손 등 하자가 있는 경우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회원은 청약 철회 시 이미 공급 받은 재화나 용역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3)반품은 제품 판매자(회사 및 판매 회원)에게 직접 방문이나 택배로 가능하며 택배로 반품을 접수하는 경우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합니다.
4)상품 교환은 제품 구매 또는 인수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5)회원에게 지급하는 환급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회사는 재화나 용역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 받은 대금을 환급하여야 합니다.
②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사전에 상품 대금을 받은 경우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③환급 시점을 기준으로 회사가 기 지급한 수당이 있는 경우 배송비와 함께 공제 후 환급합니다.
④환급은 소비자 보호를 위해 판매자가 아닌 회사가 직접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⑤환급은 본인에게만 가능하며등록된 계좌로 입금됩니다.
6)구매 상품의 반품 및 교환은 각 상품 판매자(회사/판매회원)에게 직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만약 판매자(판매회원)의 소재가 불분명할 경우 회사가 대신하여 반품과 환급을 합니다.
 
제 19조 금지 행위
판매자(판매회원)와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고 직접 거래하는 행위(직거래)는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금지됩니다이 경우 직거래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들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회사의 면책
1)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교체 또는 고장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마니조아) 화면에 해당 내용을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들에게 통지합니다.
2)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회원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하거나 제공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다른 회원이 인터넷 사이트(마니조아)에 게재한 정보자료사실의 정확성 등을 회원이 신뢰함으로써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회사와 링크된 회사(회사의 서비스 화면과 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는 독자적인 별도 운영 회사로 회사는 링크된 회사와 회원 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조 게시판 이용
1)게시판 이용 원칙
①회사는 회원서비스 내에서 회원들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게시판을 운영합니다.
②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 상의 모든 책임은 해당 게시물의 게시자에게 있으며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2)게시물의 저작권
①회사의 게시판에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제 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한등록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검색 노출판촉홍보 및 기타의 자료로 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다만회사는 해당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이 게시물의 삭제와 함께 사용 중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즉시 사용을 중지합니다.
3)게시물의 관리
①회사는 다음과 같은 내용의 게시물의 등록을 금하며회원에 대한 사전 통보 없이 게시물 삭제열람 제한쓰기 금지게시자의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
불법물음란물 또는 청소년 유해 매체물의 게시등록 또는 이와 관련된 물품의 홍보사이트 링크 등의 행위
타인의 권리나 개인정보명예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범죄행위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허위 또는 과장 광고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정치종교경제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정보통신 설비의 오동작을 유발하거나혼란을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또는 데이터를 포함하는 경우
물품의 판매처연락처 등의 내용을 기재하여 물품의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회사의 경영과 영업 활동에 방해가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기타 이 약관 또는 대한민국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②회원이 회원 서비스에 게재 또는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생활 침해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정보(이하"침해 정보"라고 한다.)에 해당하여 그 침해를 받은 자가 회사에 침해 사실을 소명하여 침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 내용의 게재를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침해 정보 삭제, 30일 범위 내에서 임시적 접근 차단(이하 "임시 조치"라고 한다.)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회사가 침해 정보로 판단한 경우에도 동일합니다
회사가 침해 정보에 대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경우 회사는 즉시요청자 및 침해 정보 게시자에게 통지합니다.
게재 또는 등록한 정보를 삭제 당한 회원이 분쟁 당사자 간의 합의문확정력 있는 조서 또는 기타 삭제 또는 임시 조치 된 정보가 침해 정보가 아니라는 충분한 증빙 등을 제시하여 회사에 삭제 정보의 복구임시 조치의 중단 
등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그 요구에 응할 수 있습니다. 
4)게시물의 이용
①회원은 회원 서비스에 별도 표시되는 목적에 부합하는 한도에서 게시물을 자신의 블로그나 개인 홈페이지 등에 퍼가기 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퍼가기 한 게시물에는 반드시 출처(URL )를 표시하고 당해 출처와 링크 조치를 하여야 하며 게시물의 동일성을 해하는 게시물의 임의 변경편집수정 등을 할 수 없습니다.
②회사 또는 저작권자가 요구하는 경우 회원은 퍼가기 한 게시물을 즉시 삭제하여야 합니다.
③회원은 퍼가기 한 게시물에서 출처(URL )의 링크를 제거하거나 퍼가기 한 게시물을 다른 상업성 웹사이트에 링크 시킬 수 없습니다.
 
제 22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게시판에 공지하고 전자우편이나 SMS, 전화앱푸쉬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회원은 법령에 따라 회사에게 부과된 
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 안내고객 문의 등에 대한 답변기타 거래 관련 정보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광고가 포함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으며회사는 수신 거절을 위한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제 23조 서비스 제공 중지
1)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서비스 이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 통신 사업자가 전기 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회사는 국가 비상사태정전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때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24조 준거법 및 관할 법원
회사와 회원 간의 계약회원 상호 간물품 거래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되며이 약관회사와 회원 간의 계약과 관련된 관할 법원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령에 따릅니다.
 
제 25조 기타 사항
1)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회원 상호 간분쟁을 조정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 기간을 통보합니다.
2)서비스 이용 시 불편 사항이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1533-8593) 또는 메일(master@manizoa.com)을 통하여 연락을 주시면 성심껏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부 칙 >
제 1조 적용 일자
1. 이 약관은 2024년 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쇼핑몰 전체검색